온라인상담
법무법인  주한의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십시오
온라인상담 작성일 2018-03-28
비밀님의 상담문의입니다.
작성자 : 비밀

오늘 대구 동생 부부에 대해 전화로 문의한 사람입니다.

급하게 문의드릴 내용은

지난 일요일에 애엄마에게서 애아빠가 시댁식구들이 삥 둘러산 가운데 애를 강제로 안고 시댁으로 가서 애엄마 정신과상담 받아야 애 집으로 데리고 간다고 남편이 일방적으로 데리고 있습니다.

애엄마가 일단 남편이 애기데리고 집에 와서 둘이서 얘기하고 서로 얘기해서 사과할거 사과하고 그 다음에 정신과 상담을 받든 어쩌든 해야한다고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아빠는 아침이나 밤에 집에 잠깐 들러 옷을 가져간다는데 한번에 안가져가고 조금씩 가져간다고 하구요.

이런 상황에 애아빠 말이, 다음주부터 애를 어린이집 보낸다고 합니다. 시어머니가 집에 있지만, 외손녀 전담하는시라 친손주 전담이 안되나봐요. 핑계인지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럴경우

담주 어린이집 어디 가는지 미행해서 어린이집에서 애를 데리고 오고 싶은데,

어린이집에  애엄마 정신병자라고 절대 못주게 신신당부할텐데, 애를 데리고 올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하루 알바 구해서  애엄마와 함께 어린이집에 들어가서 강제로 애를 데리고 올경우, 알바가 힘으로 어린이집 교사를 저지하든 해야할텐데 그럴경우 문제가 되겠지요??

경찰을 대동하고 어린이집 가서 애엄마인거 확인받고 데리고 올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연락 기다리다 급히 상담문의 드립니다.

 

전화상담 · 방문상담 예약하기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 예약
심층상담예약을 원하시는 의뢰인께서는
예약현황표에서 ‘예약가능’ 날짜를 선택해 주시고 간단한 고객정보를 입력 해주세요.
시간 예약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