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 승소후기
법무법인 주한의 의뢰인 승소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의뢰인 승소후기
증거보전 신청을 통해 상간자 소송을 승소한 사례
사건번호 : 선임일자(2019.12.11.)

제 인생에 상간녀소송을 하리라고는 상상도 못하고 살다가 너무도 힘든 시기에 주한을 만났습니다.

 

너무도 막막해서 어찌 할바를 모르고 그저 막연히 변호사 사무실을 알아보려고 여기저기 전화해보던 중에 주한의 유실장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고 남의 일이 아닌 내 가족처럼 공감해 주시고 걱정해주셔서 의뢰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저 사무적으로 대하시는게 아니라 제 마음까지 고려해주시면서 하나하나 세세히 살펴 멘탈케어도 해주셔서 너무도 힘든시기를 버티며 이겨 낼수 있었습니다. 함께 한 전화 통화만 100시간이 넘을지도 모르겠네요.

 

대표변호사님과 상담하자 제 마음을 읽는 듯이 궁금증을 해소 시켜주셨고, 이혼을 원하면서도 원하지 않는 제 마음 역시 헤아려 주셨습니다. 김변호사님이 맡아 해주신 소송 결과 또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사이다를 100개 먹은 기분이랄까요ㅎㅎ 상간녀가 주장하는 억지스러운 발언을 한 방에 무력화시키는 현명함ㅋㅋㅋ

제 상황에서 가장 최선이 무엇인지 현실적으로 조언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살이 10kg이상이나 빠질 만큼 힘든 일을 겪었지만 주한 식구들 덕에 가정도 잘 지켰고 지금은 너무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지금은 살을 빼야하는 지경이네요...ㅎㅎ 저와 제 가족의 행복을 지켜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전화상담 · 방문상담 예약하기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 예약
심층상담예약을 원하시는 의뢰인께서는
예약현황표에서 ‘예약가능’ 날짜를 선택해 주시고 간단한 고객정보를 입력 해주세요.
시간 예약현황